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뉴스홈 > 신학교소개 > 상세보기
프린트
제목
센트럴신학대학원 2021-06-02 15:50:10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   센트럴신학대학원은 1901년 남북전쟁으로 갈라져 있던 교회를 통합하는 신학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 중서부지역에 세워진 12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있는 신학대학원으로 12개의 지역분교를 통해 미국 주요지역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1962년 ATS, 1979년 HLC의 정회원으로 인준된 이래로 꾸준히 양질의 신학교육을 제공함으로써 반세기 동안 신학교의 높은 수준을 유지해온 경쟁력 있는 신학대학원입니다. 

⦁   센트럴신학대학원은 전통을 유지하는 동시에 시대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서, 혁신적 신학교육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위한 다음 세대 지도자들을 준비시키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명은 하나님을 추구하고(Seeking God), 교회를 세워 변화시키고(Shaping Church), 인류에 봉사하는(Serving Humanity) 지도자들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A Seminary That Changes the World” by the Center for Faith and Service 2016년”
2016년 “신학교육의 새로운 희망”으로 선정됨.

⦁   현재 센트럴은 과거의 유산만을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현시대에 맞게 자기 갱신과 혁신을 이룸으로써 현재 수백명이 넘는 재학생들을 양성하면서 미국과 세계 신학계에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울타리를 넘어 지경을 넓혀 세계에 흩어진 (Global Christianity)를 지향하면서 센트럴은 세계에 흩어진 기독교회들을 섬기고자 다양한 인종과 언어배경을 가진 교회들의 필요를 채우기 위해 다양한 형편에서 신학교육에 임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들과 혁신적인 수업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위과정 소개

⦁    DMIN (목회학 박사과정) : 3년 이상의 사역 경험이 있는 목회자, 선교사, 교목과 군목 등의 기관 목회자, 그외 교회 지도자들에게 교회와 사역의 갱신을 위한 실제적이고  깊이 있는 신학적 이해와 실천을 제공하는 전문박사학위과정이다. 
⦁    MAMCS(신학석사 과정) :  기독교 사역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들을 다루면서 이를 통해 현 시대의 상황 속에서 학생들이 사역을 이끌고 섬기기 위해 필요한 지식과 능력을 갖추게 하기 위한 과정이다. 이 과정에는 기독교상담학과 기독교사역 두개의 트랙이 있다. 
⦁    MDIV (목회학 석사 과정) : 목회자 및 전문사역자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균형 잡힌 신학, 성경지식, 영적건강, 영적성숙, 사역적 훈련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과정이다. 4년의 과정으로 75학점을 이수해야 한다. 
⦁    Diploma in Korean/English (기독교 영성 디프로마 과정): 성경, 영성, 교회, 문화, 그리고 기독교 신앙의 기본을 다지기 원하는 이들을 위한 96학점의 프로그램이다. 

입학문의

Tel: 913.667.5720 / WWW.CBTS.EDU

애틀란타 분교주소: 1000 University Center Ln, Lawrenceville, GA 30043 (Georgia Gwinnett College) 

담당 : 권석균 교수 (404)579-4570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7123866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Truett McConnell University (2021-02-03 13:3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