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프린트
제목
안희환목사 | 영적 전쟁 추천사 - 존 라미레즈 지음, 임은묵 번역 2020-05-23 10:34:43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저는 대학 시절에 영적 능력 혹은 권세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 계기가 있었고 그러기 위해 기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마음 깊이 인식하였습니다. 그래서 내린 결론이 집에서 자지 않고 교회에서 잠을 자며 기도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후로 5년간 외로움을 참아가며 교회에서 잠을 잤고 기도생활에 집중했습니다. 삼각산에 올라가서 산 기도도 했습니다.
그렇게 5년의 세월을 지난 후 청년, 청소년 연합 집회를 인도하는 중에 한 청년에게 귀신의 역사가 나타났습니다. 저는 집회를 인도하다 말고 내려갔고, 예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었습니다. 그 후로도 그런 일들을 경험하면서 영적 전쟁이라는 것이 이론이 아닌 실제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집회 인도를 하면서 공개적으로 악한 영들을 대적하며 쫓아내는 것들도 하게 되었습니다.
 
놀라운 것은 이런 영적 전쟁의 실체를 모르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점입니다. 성도들만이 아니라 목회자들도 동일합니다. 그런 무지가 목회를 하고 사람들을 영적으로 돕는 데 있어서 얼마나 마이너스가 되는지도 모르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집회를 나가면서 영적 싸움에 대해서도 설교를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기는 이번에 임은목 목사님이 “영적 전쟁”이라는 유익한 책을 번역해서 출간한다는 점입니다. 저자인 존 라미레즈는 푸에르토리코 출신의 마법사 부모 밑에서 태어난 덕분에 악한 영들의 실체에 대해서 누구보다 많은 경험을 했던 사람입니다. 사탄을 섬기는 부모에게 심한 신체적 학대와 정신적 학대를 당했던 사람이기도 하고요.
 
그런 사람이 하나님의 은혜에 의해 예수님을 만난 후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며 하나님의 일을 하는 사역자가 되었다는 것은 놀라우신 하나님의 역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적의 한 복판에서 많은 실질적인 것들을 경험한 후 아군이 되었으니 적의 정체에 대해서 그 누구보다 실질적인 정보를 줄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한국 교회가 이전처럼 기도의 불이 뜨겁게 타오르는 것도 아니고 악한 영들의 실체에 대해 인식하고 쫓아내는 사역도 제대로 하고 있지 않은 시대이기에 악한 영들은 살판이 났을 것 같습니다. 영적 세계와 영적 전쟁에 대해 무지한 교회를 보면서 좋다고 박수를 칠 것 같고요.
그런 면에서 임은묵 목사님이 번역한 “영적 전쟁”이라는 책의 출간은 한국 교회에 큰 보탬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속고 지내던 것들이 있다면 그런 것들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며, 해결 못하는 문제들이 있다면 그런 것들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이 책을 읽고 영적 세계와 영적 전쟁에 대해 제대로 파악하고 싸워서 승리할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일이 없을 것입니다. 한국 교회에 유익한 선물이 될 “영전 전쟁”을 기쁨으로 추천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8565964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전남수목사 | 온라인 예배, 더욱 긴장해야 합니다 (2020-05-23 10:16:49)
다음글 : 이만석 목사 | 이슬람의 성지 메카의 허구 ② (2020-05-23 11:4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