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뉴스홈 > 커뮤니티 > 간증 > 상세보기
실시간 키워드
프린트
제목 게임 중독에서 벗어나는 길 ② 2021-02-26 14:27:45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게임 중독에서 벗어나는 길은 어디인가

얼마 후 강도에게 당한 사건을 알게 되신 부모님은 저에게 게임에 빠져 지내지 말라고 신신당부하셨습니다. 부모님의 말씀을 들으며 최근 몇 년간 게임에 빠져 학업과 업무에 큰 피해를 받은 일이 떠올랐습니다. 인터넷에서 본 이야기와 주변 동료나 친구 중 게임에 너무 빠져 정신이 흐리멍텅해지고 피시방에서 죽은 사람도 있었습니다. 심지어 게임을 할 돈을 얻기 위해 훔치거나 빼앗아 범죄에 빠진 사람도 있었고 주변 사람을 게임 내 적으로 착각해 살인을 저지른 사람도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생각하자 두려워졌습니다. 

 

게임에 중독되는 것은 정말 비참한 일이고 자신의 삶과 생명에도 백해무익하며 나쁜 결과만 초래했습니다. 계속 이렇게 게임만 할 수 없다고 생각해 인터넷에서 ‘게임 끊는 법’을 검색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자제해도 게임을 하고 싶은 욕구 앞에서 늘 무너졌습니다. 그렇게 참지 못하고 또 게임에 손을 댔고 게임을 하고 나면 깊은 후회에 빠졌습니다. 다시는 게임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오래 가지 못하고 다시 게임에 손을 댔습니다. 너무 고통스러웠고 견디기 힘들었습니다. 누군가가 저를 게임에서 구해주길 바랐습니다.


무력할 때 다가온 하나님의 구원

그러던 어느 날, 한 친구가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제게 전해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발자취와 하나님의 나타남을 자발적으로 찾아 나서는 사람은 없고, 하나님의 보살핌과 보호 아래에서 살아가려는 사람도 없다. 도리어 자신을 갉아먹는 사탄과 악한 자에게 몸을 맡겨 이 세상과 사악한 인류의 생존 법칙에 순응하고자 한다. 이 때문에 사람의 마음과 영이 사탄에게 바치는 공물, 사탄의 먹이로 변해 버렸고, 더 나아가 사탄이 오랫동안 머무르는 곳, 사탄의 당연한 놀이터로 전락한 것이다』, 『하나님의 자리가 없는 인류의 마음의 세계는 어둡고 희망이 없고 공허한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은 제 마음속에 있던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이 세상에 살면서 하나님이 있다는 사실도 몰랐고 당연히 하나님께 의지하는 것도 몰랐습니다. 그저 흐르는 대로 살아왔으며 무엇이 옳은지 그른지, 사람이 추구해야 하는 것과 버려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모두 게임을 하고 다들 재밌고 흥미롭다고 하며 게임을 하지 않으면 같이 어울릴 수 없다고 하자 호기심으로 가득 차 그들을 따라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한번 시작한 게임에서 헤어나올 수 없었고 저도 모르게 깊이 빠졌으며 머릿속은 온통 게임으로 가득했습니다. 게임은 학업을 망쳤을 뿐만 아니라 체력까지 소모하게 만들어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게다가 삶에 위험한 상황을 가져왔고 심지어는 게임을 하러 가는 길에 강도에게 붙잡혀 목숨을 잃을 뻔까지 했습니다. 물론 온라인 게임이 나쁘고, 게임을 끊고 싶었지만 어떻게 해도 헤어나올 수 없어 공허한 고통 속에서 어둡고 무기력한 삶을 살았습니다. 
 

하나님 말씀을 본 후에야 제가 하나님 앞으로 오지 않고, 진리를 모르며 사탄의 권세 속에서 사탄에게 고통받아 생긴 일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알게 되자 하나님의 구원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을 끊어낼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 앞으로 와 하나님을 경배하고 진리를 구하며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실행하고 하나님께 의지하여 게임 중독에서 벗어나야 했습니다. 

 

그 후 교회에서 적극적으로 본분을 이행하며 가끔 형제·자매와 함께 복음을 전했습니다. 형제자매와 함께 예배드리고 본분을 이행하는 삶이 좋았습니다. 그런 삶은 제게 충실함과 기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서서히 온라인 게임을 하는 시간이 줄어들었고 삶도 규칙적으로 바뀌었으며 정신 건강도 예전보다 훨씬 좋아졌습니다.
 

간증자 : 양임(미국)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91418564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줄리엔의 간증 4 Julien’s Testimony (2021-02-20 15:24:13)
다음글 : 줄리엔의 간증 5 Julien’s Testimony (2021-02-26 14:4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