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프린트
제목
조성은 사모| 이 믿음 2021-01-08 14:23:56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있는 게 돈! 있는 게 시간! 이라는 말을 할 때가 있지요. 있다고 자랑하는 말이 아니라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때 웃자고 하는 말이고, 받는 상대의 마음을 덜 미안하게 하려는 배려일 듯. 


그 돈을, 그 시간을 넘어서는 것이 뭘까요? 동서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중에 어렵고 고단한 때를 하나님의 은혜로, 믿음으로 살아왔다고 했어요. 있는 게 시간이거나, 지니고 있는 것이 돈이 아닌 주님을 믿는 믿음이었다는데 마음을 같이 했어요.

 

지금까지 지내온 것이 기적이고, 하나님의 은혜였듯이 앞으로도 은혜로, 믿음으로 살아보자! 서로 격려하고 다짐하는데 동서가 이렇게 말하는거에요. “형님! 제가 형님한테 딱히 드릴 건 없고 이름 하나 선물해 드려야겠네요. 작명가는 아니지만 <이 믿음> 어때요? 그냥 소리 나는대로 <이미듬> 아이디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음에 드는 선물이어서 즐겁게 받았어요.“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시는 이”를 바라보며 믿음으로 살기를 소원하니까요. 
믿음으로 살고 싶은 강믿음, 김, 오, 정, 문, 유, 황, 한, 나, 박, 서, 송, 신, 심, 임, 우, 윤, 조믿음 … 을 우리 주님이 기억하시고, 책임져 주실거라 믿어요. 그럼요.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4668577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조성은 사모| 찰칵 찰칵~ (2021-01-02 14:4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