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약 6개월 이상을 한국에서 쉼을 갖고 새롭게 일본 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에서 만남과 여러가지 새로운 일들로 인해 주님께 너무 감사가 되었습니다.

역시 한국땅이 얼마나 하나님의 축복 속에 있는지 깨닫는 시간이었으며 받은 사랑이 너무 많았기에 깊은 위로와 감사의 고백이 절로 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새롭게 일본의 삶과 사역이 또 시작되어서 그 동안 많은 일들과 사역을 뒤로하고 생각하며, 정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모든 일들로 때로는 설래 기도하고 조금은 두렵기도 하지만 강하고 담대하라는 주님의 말씀을 가지고 이 땅에 다시 서 있습니다. 누군가는 해야할 일 또한 축복이기에 순종하는 그리고 주님만을 의지하고 바라는 인생을 통하여 주님이 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내가 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다스리시고 통치하시는 우리 주님께서 이루시리라 기대합니다.


웩 일본 영입부서
일본 웩에서 오래 전부터 기도하고 준비해오던 영입부서 즉, 현지인 일본인들이 선교사로 헌신할 경우 웩국제선교회의 선교사가 될 수 있는 행정과 조직 시스템을 구축하는 일이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일본이 어렵고 힘든 선교지 이지만 이들이 가지고 있는 기독교 역사와 현지 교회들 그리고 신학교 또한 경제적 선진국인 일본 성도들이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나아갈 때, 마지막 때에 주님께서 아름다운 일들을 이루시리라 생각하고 기대합니다. 잘 순조롭게 모든 절차들이 잘이루어 지기를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교토 이찌바크 카츠라교회
교토에서 신실하게 믿음으로 이겨내는 현지인 교회인 이찌바크 카츠라교회에서 다시 협력으로 사역을 합니다. 귀한 현지인 하야카와 목사님 부부와의 교제와 동역에 주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다시금 이 교회를 통한 하나님의 계획하심과 일하심을 바라봅니다.

영적으로 어두운 일본 특히 교토지역에 많은 아름다운 일들이 이 교회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기를 복음의 열매들을 풍성하게 맺어지게 하시고 선교적교회로서 복음을 전하는 통로로서 주님께 많이 쓰임 받기를 위해서 함께 기도 부탁 드립니다.

기도제목
△ 매일매일 영육간에 강건하며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과 사역이 되기를
△ 영입부서 행정절차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많은 열매들을 맺는 사역이 되기를
△ 올해 예정된 베트남 단기선교에 준비와 참가할 일본 성도들이 많기를
△ 3월 20일부터 27일 사이에 예정된 인도네시아 리더십 훈련 참가합니다. 오가는 여정을 안전하게 지키시고 좋은 만남과 훈련이 시간이 되기를
△ 은혜, 시온의 새로운 초등학교 생활에 지혜를 주시고 좋은 친구들을 보내주시고 믿음의 자녀로서 시온이가 올해에 세례를 받을 수 있기를,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시온이에게 자신감과 하나님의 도우심이 있기를, 사랑이가 주안에서 아름답게 성장하기를
△ 영입부서, 선교동원 사역에 함께하는 킨파이, 에밀리 선교사를 축복하시고 더 많은 동역 자들을 붙여주시기를…

감사드립니다.

임장백, 손하임 선교사 드림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