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지난 1월 새로 설립된 Y 유치원 (아래) YEC 학생들

D 교회와 Y 교회 그리고 유치원

이제 8년째가 되는 D 교회는 올해부터 재정독립을 시도할 만큼 어느 정도의 체제를 갖추고 있어서 여선교회에서 2명의 회계를 선출하고 교회 전체회의에서 재정독립 결의를 하였습니다. 할렐루야!!

작년 1월에 개척한 Y 교회는 지역 환경이 기독교에 대한 배타적인 성향이 강해서 어린이 전도에 많은 애로 사항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정부에서 정식허가를 받고 유치원을 운영할 수 있는 제도가 생겨서 YEC 경내에 유치원을 준비하여서 어린이들을 가르치며 또한편 복음을 들려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난 1월 20일 “Y”유치원 설립 봉헌 예배를 드리고 2월 1일에는 동네 주민들에게 설명회를 가졌으며 2월 4일 정식 개교를 하였는데 주민들의 반응이 좋아서 기대가 됩니다.

Youth Education Center(YEC) 학생들
이 곳의 학기제는 매년 2월에 학기가 끝나고, 가장 더운 3월에서 5월까지 3개월 동안 긴 방학을 하고 6월부터 다시 새학기를 시작합니다.

재학생들은 이번주에 학기말 시험을 끝내면 2주간 고향 집으로 갔다가 3월 하순에 다시 모여서 4월부터 6월 새학기 준비를 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올해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은 3월 7일 부터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6과목의 수능시험을 1주일간 보게 되는데 이 결과에 따라 대학에 진할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고 그 점수로 대학 입학 지원을 하게 되는데 보통 5개 대학에 복수 지원을 합니다.

선교현장에서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길 때마다 묵묵히 앞만 보고 갈 수 있는 원동력은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분들의 중보기도입니다.

무엇보다도 풍성한 기도 후원 부탁드리며 올해에도 각 가정과 기업 위에 하나님이 주시는 넘치는 은혜와 축복이 가득히 채워지기를 축원합니다. 샬롬!! 사랑합니다.


기도제목

●'Y 유치원'이 동네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어린이들이 일찍부터 하나님의 사랑을 많이 체험할 수 있도록
● YEC 졸업반 학생들이 수능시험에 좋은 성적을 얻어 자기들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 MRPC 소속 교회들이 어떠한 방해 세력에도 굴하지 않고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고 성령충만한 교회로 성장하도록.


선교는

●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기 전에 강조하신 지상 명령입니다.
● 부름 받은 한국인의 시대적 사명입니다.
● 개인의 노력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서로 협력하여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공동 사역입니다.

2019년 3월 1일
M국 YG에서 C 선교사 드림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