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리저월드 한인교회 창립 2주년 기념 콘서트

크리스천위클리 | 등록일 2019년04월12일 17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실비치에 위치한 리저월드한인교회(전인철 목사) 창립2주년 기념 콘서트가 글로벌메시야미션(대표 노형건 선교사) 주최로 6일(토) 오후 5시 성황리에 열렸다.


‘한번 더 타오르게 하소서’란 주제로 열린 콘서트에서 전인철 담임 목사는 “리저월드한인교회는 타운 리저월드 안에 있는 2천여 한인과 6개의 한인교회가 함께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위해 공동 협력하는 아름다운 교회”라고 교회를 소개하고 “리저월드 한인교회 공동체가 실비치에 거주하는 타민족에게 신앙적 자긍심을 갖고 영향력을 끼치며 살아가는 공동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건 장로 사회로 열린 1부 순서에서는 글로벌메시야찬양선교단이 찬양했고 전인철 목사가 인사말을, 송정명 목사(미주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가 축사를 했다. 이어 백현민 목사(주의나라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행 3:6-16)’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한편 노형건 선교사 사회로 열린 2부 콘서트는 방송인 이은미 권사가 시낭송을, 케빈 김 형제가 댄스를, 그리고 글로벌메시야찬양선교단이 찬양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