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귀넷 카운티 '다문화 페스티벌'

“세계의 문화를 즐겨요!.”

김태은 기자 | 등록일 2019년05월03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퀴넷카운티 경찰이 어린이의 스쿠터를 수리해주고 있다.

 

귀넷카운티가 주최하는 다문화페스티벌이 지난주 토요일인 4월 27일 둘루스 H-마트 옆에 위치한 Shorty Howell Park에서 열렸다.


주말에 열린 페스티벌은 많은 인파로 북적였고, 다민족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귀넷 카운티 행사인 만큼 각기 다른 인종들이 모여 그들의 문화를 소개했다.


부스마다 나라를 소개하는 자료 및 작은 기념품을 구비하여 부모 손에 이끌려 페스티벌을 찾은 아이들은 각 나라의 문화와 특징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페스티벌 중앙에 마련된 무대에는 한국의 부채춤, 스페인의 플라멩고, 중국의 동자 춤 등 국가별로 고유의 전통 의상을 입고 민속춤을 선보였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패스포트를 나누어 주며 여러 나라의 입국 스템프를 모두 채운 어린이들에게는 축구공이 선물로 주어졌으며, 각종 게임과 놀이기구 역시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날은 귀넷카운티 폴리스 부서 관할의 소방국, 경찰국, 지구대, 치안 경찰 및 폭탄 제거반, 헬기 등이 대거 출동하여 시민들에게 각 부서의 역활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렸했고, 동물복지센터, 지역사회 서비스, 보건 및 인적 서비스, 정보 기술 서비스 센터들도 자리하여 귀넷카운티 주민들에게 필요한 생활 정보를 소개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