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8일(월) 오후 2시 ˜ 10일(수) 오후 2시 까지 KIMNET(세계선교동역네트웍 : 대표회장 호성기 목사) 주최로 강사 송상철 목사(아틀란타 새한장로교회)를 모시고 그림 일대일 전도 양육 훈련 세미나가 KIMNET 본부 Asian Library 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 특징은 강사가 어떻게 하면 복음을 누구에게나 쉽게 전할 수 있을까? 고민과 기도 속에서 하나님 은혜로 그림 일대일 교재를 만들었다. 그동안 12주 과정의 새한장로교회


의 목회현장에서 훈련를 통하여 많은 결실과 열매를 확인할 수 있었다. 새한장로교회에서 오신 4명의 간증 시범자들은 훈련을 받고 실제로 전도에 나가서 많은 사람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영접한 사람들 중에 3분의 2이상이 눈물을 흘리며 회개하고 기쁨으로 예수님을 영접


했다고 한다. 간증 시범자 중 한분은 살롯에서도 복음을 전하였는데 여러명이 울면서 예수님을 영접하게 하고 돌아 갔다. 정말 놀라운 성령님의 역사였다.

기대 이상으로 많이 참석한자들은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가운데 회개와 결단의 시간이었고, 큰 도전의 시간으로 목회자들은 새로운 비전과 복음의 능력을 확신하게 되었고, 이번 세미나는 사람의 귀를 즐겁게 하는 강의가 아니고 성령의 역사로 영과 혼과 관절을 찔러 쪼개는 날선 검이었다고 고백하면서 돌아가서 꼭 실천에 옮기겠다는 흐뭇한 모습으로 돌아 갔다.

참석하신 분들에게 새로운 목회 비전과 복음의 능력의 확신 속에서 목회가 활력을 찾고 교회가 영혼을 구원하는 열정과 생명력이 넘치는 건강한 교회로 바꾸어 지기를 기대한다.

연락처: KIMNET 사무총장 이현석 목사, 314-368-2832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