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세계국제결혼여성총연합회 미국지부 창립 15주년 기념 및 제9회 컨퍼런스

기사제공: 세계국제결혼여성총연합회 | 등록일 2019년07월19일 10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세계국제결혼여성총연합회 미국지부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제9회 리더십 컨퍼런스를 가졌다.


 

 

세계국제결혼여성총연합회 미국지부(World-KIMWA USA회장 실비아 패튼)은 지난 7월7일부터 14일까지 창립 15주년을 맞아 7박8일의 알라스카 크루즈로 제9회 리더십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4일 동안의 컨퍼런스에서는 미국 주류사회와 한인커뮤니티의 발전 도모와 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민간외교를 실천하는 주제로 “다민족 사회에서 동등하게 나아가는 길”, 또한 각지회 구성원 들의 효과적인 민간외교를 위한 “다민족 사회 안에서의 역할과 활동” 그리고 미 주류사회와 한인커뮤니티의 “사각지대에 있는 청소년 대상의 선도와 장학금 지급과 실질적인 혜택지원” 등을 다루었다.


또한, 회원들의 효과적인 퇴직후의 삶을 위해 “가치있는 사회봉사와 나이 무관한 배움의 도전” 또한 “ 노후 유용한 정보와 미국법률 상식”, “삶 안에서의 어려운 결정과 작전” 등 이 부분의 회원전문가들을 모시고 자유토론으로 진지함과 화기애애함 속에 꽉찬 회의가 진행 되었다.


경희 앤더슨 준비위원장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알라스카의 웅장하고 광대한 자연속의 배움은 제9회 리더십 컨퍼런스에 이웃과 사회를 사랑하는 같은 공감대를 가진, 각주에서 참석한 회원님께 편견과 선입견의 커뮤니티 속의 리더십 역할을 하는 강인함과 도전정신을 다시 한번 불어넣어 주는데 충분했던 성공적인 컨퍼런스 였다고 말했다.


김혜일 이사장은 바뀐 회칙을 통과시키고 2020년의 컨퍼런스에 더많은 회원이 참가하여 서로 돕고 위하는 단체가 되자며 참가한 회원들을 격려했다


실비아 패튼 회장은 “내년 컨퍼런스의 목적과 목표의 계몽으로 실질적이고 효과적으로 World-KIMWA USA가 발전하고 성장하는 주제로 다루어 미주류사회와 함께하는 단체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내년 창립 16주년 기념및 제10회 리더십 컨퍼런스에 미국내 회원들의 참여를 정중히 부탁하였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노스다코타, 네바다, 메릴랜드, 미시건, 미네소타, 버지니아, 테네시, 텍사스, 플로리다, 캘리포니아, 워싱턴주 11개 주에서 44명의 회원과 가족이 참석하였다.


회원가입에 관심있는 분들은 홈페이지 www.worldkimwausa.org에 방문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