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동역자 여러분께! 비 내리는 횟수가 줄어지고 태양의 위력이 강해지는 아마존의 건기와 함께 문안올립니다! 엊그제 시작된 것 같은 올해의 전반기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아마존 삼국경 지역 목회자와 신학생들이 에스라서를 공부하면서 교회부흥을 사모하며 새학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다음 기도제목을 여러분의 기도에 포함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번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영광받으시고 아마존 복음교단 소속 30여개 목회자들에게 성령 하나님의 보통 이상의 역사가 일어나 더 많은 교회가 세워지고 개혁될 수 있도록
● 주강사로 오시는 휴스턴 동산교회 유화청 목사님과 식사 봉사를 위해 오시는 선교팀의 사역과 안전여행을 위하여
● 인디오 마을, 페루, 콜롬비아 목회자들이 성령의 역사를 기대하며 기쁨으로 이 세미나를 참석할 수 있도록
● 이번 세미나와 2학기 신학교 운영에 필요한 재정 충당을 위하여
● 18명의 신학생들이 지난 학기를 마쳤는데 더 많은 신학생들이 이번 2학기에 등록하여 말씀을 공부하며 목회자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 따바찡가 모퉁이돌 선교교회 (7월말 헌당함), 벤다바우 교회, 뿌에르또 뜨리운포 교회의 예배당 건축공사가 잘 진행되어 감격스러운 헌당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 오는 9월까지 계속될 이번 건기에 경지를 잘 준비하고 바나나, 만지오까, 토란 등 작물을 심고, 양계, 양돈, 양어 등 농장사역을 통해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 휴스턴에 있는 아들 가정과 저희 부부의 영육 강건을 위하여

성령을 따르는 의의 병기가 되게 하소서!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께! 길고 무더웠던 9개월 간의 우기가 끝나고 3개월 가량의 짧은 건기로 바뀌는 아마존의 환절기에 문안 올립니다. 이달을 인도해 주심에 감사하고 다음 기도제목을 여러분의 기도에 포함시켜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달 초에 제14회 아마존 삼국경지역 목회자 세미나를 은혜 중에 잘 마치게 하심 감사합니다. 휴스턴 동산감리교회 유화청 목사님을 주강사로 모시고 에스라스를 공부하였습니다. 유목사님과 함께 권사님, 집사님께서 오셔서 맛있는 식사봉사로 세미나를 풍성하게 만드셨습니다.
● 지난 학기에 왔던 신학생들 대부분이 돌아와서 이번 학기에도 17명이 성경을 공부하면서 일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번 학기는 10월 초까지 계속되는데 사사기, 잠언, 고린도서, 야고보서, 소요리문답 등을 공부하게 됩니다. 신학생들의 성경을 공부하면서 사역자로서의 사명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 브라질 따바찡가 도시의 모퉁이돌교회 창립예배와 콜롬비아 마을의 뿌에르또 뜨리운포 교회 예비 헌당식을 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교회를 통해서 많은 영혼을 구원하고 전심으로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건축이 진행되고 있는 벤다바우 마을 교회도 올해 안에 헌당식을 할 수 있도록, 그리고 시카고 크리스챤 비전선교회 허만춘 장로님 팔순 기념교회당 공사가 뽈뚜 알레그리 마을에서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 밀림의 나무를 잘라내고 넓은 농토를 만들고, 육계를 키우고, 암퇘지가 새끼를 많이 낳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번 건기에 바나나, 만지오까, 토란 등 농작물을 많이 심어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 뉴저지 찬양교회 선교팀이 도착하여 다음 주 금요일까지 성경학교와 의료 사역을 하게 되는데 사고 없이 은혜롭고 안전한 사역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 신학교 운영과 교회당 건축에 필요한 재정과 저희 부부의 건강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음주, 마약, 스포츠와 쾌락의 노예가 되어가는 아마존 사람에게 복음의 능력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