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미국가족계획연맹, 낙태 후 버려진 태아 신체를 줄기세포 회사에 팔아 넘겨

복음기도신문 | 등록일 2019년09월13일 2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태아 신체에 금액을 매긴 충격적인 사진

 

 

미국 합법적인 낙태기관인 가족계획연맹(Planned Parenthood, PP)이 낙태 후 버려진 태아 신체를 줄기세포회사에 팔아 넘긴 것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미국사회에 큰 충격을 던지고 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는 지난 5일 현재 캘리포니아 가족계획 연맹 관계자 데이빗 달레이든, 샌드라 메릿이 낙태 후 버려지는 태아 사체를 줄기세포연구회사인 스템익스프레스와 거래했다는 혐의로 받고있는 재판 중 이같은 사실이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


미국 FBI와 검찰은 달레이든과 메릿이 스템익스프레스 사이에 태아신체를 두고, 2015년 여름, 미국가족계획연맹 관계자가 몰래 녹음한 동영상 자료를 통해 모종의 거래가 있었다는 익명의 제보를 받고 조사에 착수했다.


검찰 관계자는 “전미 낙태 연맹(NAF)은 이들에 대한 증거 자료의 제공을 거부했지만, 또 다른 관계자를통해 증거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한국에서도 그렇듯 미국에서 의료진이 환자 동의를 무시하고 개인정보를 외부 유출을 금지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