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미션 아가페 2019 페루 단기 선교 보고

미션 아가페 | 등록일 2019년09월13일 21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미션 아가페는 페루 리마의 히까마르카의 단기선교를 다녀 왔습니다.

현지 선교사 우웅섭 목사님과 미션 아가페 회장 이외 17명이 함께 8월 20일부터 28일까지 페루 리마 외각지역인 히까마르까 벨렌교회의 지역 운동회와 유소년 축구 대회에 약 450명이 초대하였고 모든이들에게 점심과 선물, 상품등을 나누며 하나님의 은혜속에 모든 일정을 마쳤습니다.

 

벨렌교회 지역은 리마 시내에서 약 40분 떨어진 외각 지역으로 아주 열악한 환경으로 미션 아가페와 벨렌 교회는 지역사회를 주님의품 안으로 안기를 기도하며 3년째 선교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벨렌 교회를 중심으로 전도와 선교를 통해 현지 어린이 축구팀 3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일 학교및 성인 예배 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비젼은 컴퓨터 교실과 방과후 학교를 운영하여 지역사회의 어린이들의 교육에 힘쓰고자 기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단기선교는 교회의 보수공사와 페인트, 오후에는 노방 전도로 팀을 나누어 가가호호 방문하여 주님의 잔치에 초대 하였고, 주님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하였습니다.

 

미션 아가페는 벨렌교회 유소년 축구팀을 위하여 매달 모임을 가지며 축구팀의 희망인 미국 초청을 기도 하고있으며 월회비 $20불씩을 적립하고 있습니다. 

 

미션 아가페는 지난 10년간 애틀랜타 다운타운에서 노숙자분들에게 식사를 나누고있으며, Hosea Help와 파트너 로서, 마틴루터 킹 데이, 부활절, 땡스기빙 , 크리스마스 의 사랑 나눔의 행사를 하고 있으며, 매년 사랑의 점퍼 나눔을 하고 있습니다.

 

미션 아가페는 매년 약 30,000 이상의 식사 나눔과 매년 2,500 명의 봉사자들이 봉사해 오고 있으며, 사랑의 점퍼는 2015년 11월 500벌의 점퍼로 시작하여, 올해로 5회째를 맞으며 올해의 목표는 700벌로써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사랑의 나눔 행사 입니다, 다가오는 11월 24일 사랑의 점퍼 나눔 행사가 있습니다.

 

미션 아가페는 매년 봄, 가을, 년 2회 주립 교도소 방문이 있습니다.이번 10월 25일에는 Waycross State Prison 을 방문하며 첫번째 준비모임이 9월 29일 시온감리교회에서 있습니다.교도소 방문은 지역사회의 많은교회들의 참여와 사바나 교회의 참여로 매회  50-60명의 인원으로 교도소를 방문하여 주님의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10월 25일 교도소 방문에 함께하실 개인이나 단체의 기도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교도소 방문 문의 미션 아가페 770-900-1549 또는 이메일 atlagape@gmail.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