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남가주신학대학교 연합설교페스티벌 성료

대상 이건민 전도사, 설교 최우수상 강샬롬 전도사 수상

크리스찬위클리 | 등록일 2019년10월11일 09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4회 설교 페스티벌 수상자들이 주최 측과 각 대학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4회 남가주 신학대학교 연합 설교 페스티벌이 8개 대학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되어 이건민 전도사(미주장로회신학교)가 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미주성시화운동본부(공동대표 송정명, 진유철 목사)가 주최하고 그레이스미션대학교(총장 최규남 박사)가 주관하여 열린 이번 설교페스티벌은 지난 9월 28일(토) 낮 12시 30분 훌러톤 장로교회(노진걸 목사)에서 열렸다.


이병구 교수(그레이스미션대학교)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에서는 임성진 목사(월드미션대학교 총장)의 기도, 노진걸 목사의 환영사, 송정명 공동회장의 인사말, 김준식 목사(남가주샬롬교회)의 설교로 진행되었다.


송정명 목사는 “설교페스티벌이 2015년 시작되어 이제 4회째를 맞게 되었다. 각 신학교들이 돌아가면서 주최를 하다가 성시화 본부가 맡아서 계속하게 되었다. 여러 한인신학교들이 연합하고 교류하는 친선의 장이 되었고 신학생들에겐 설교준비에 대한 좋은 도전과 훈련의 기회를 마련해 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설교 페스티벌에 대한 각 교회 관심도 더 높아지고 상금도 많아지고 있다. 좋은 현상이다. 오늘 좋은 성적을 거둔 훌륭한 신학생 설교자들이 개체교회에 도 초대되어 강단교류에도 크게 기여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미주성시화여성홀리클럽 하프팀들이 특별연주를 했다.


설교페스티벌과 시상식은 구경모 목사, 이성우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는데 페스티벌에서 참가자들은 시편 9:2, 사 60:1, 겔 57:6-12, 마 5:14-16, 엡 2:14-16 등 성경 말씀 중에서 선택하여 설교했다. 수상자는 △대상: 이건민(미주장신대학교), △설교최우수상: 강샬롬(미성대학교), △설교주해상: 최은(월드미션대학교), △설교전달상: 장진희, △입상: 다이아나 김(미주감신대학교), 젝키 지(에반겔리아대학교), 정희경(그레이스미션대학교) 전도사가 각각 수상했다.


이날 이상명 목사(미주 장신대 총장)의 축도로 페스티벌을 마쳤는데 이 총장은 “5년 전 본교가 주관하고 외부 후원금 2만 달러로 시작한 설교 페스티벌이 벌써 4회째를 맞게 되니 감격스럽다. 해가 갈수록 학생 설교자들의 말씀 해석과 적용 능력, 전달력이 크게 향상되고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총장은 이제 풀러신학교와 클레어몬트신학교(올해 불참)까지 참가하는 미주의 대표적인 설교 페스티벌로 자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