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 소재 뿌리깊은교회(국승호 목사)는 10월 20일(주) 오후 5시 '창립1주년기념 및 성전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예배의 인도는 장석민 목사(동남감찰장), 기도 김종민 목사(애틀랜타성결교회), 설교 안선홍 목사(섬기는교회), 축사 유지화 목사(미주성결교회 증경총회장), 특송 송은혜 본교회 사모, 담임목사 소개 이혜진 목사(아틀란타벧엘교회), 축도는 최낙신 목사(쟌스크릭한인교회 원로목사)가 맡았다.

김종민 목사는 기도에서 “주위에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대표로 간구했다.

말씀을 전한 안선홍 목사는 '교회다운 교회'(사도행전 2:37~47) 라는 주제로 “교회다운 교회란 첫째, 마음의 밭을 기경하고, 말씀을 뿌리내려 삶에 결단으로 이어져야 한다. 둘째, 마음에 찔리는 말씀으로 회개와 죄사함으로 이어져야 한다. 셋째, 사람을 모으는 것이 목적이 아닌 보내는 선교 중심적인 교회가 되어야 한다. 넷째,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가난한 이들의 필요를 채워주고, 물질과 이기심을 비워내야 한다. 다섯째, 기도로 이 땅을 섬겨야 한다. 여섯째, 새로운 가치관과 선한 영향을 가지고 온 세상에 칭찬을 받는 교회”라며 “진정한 부흥은 하나님의 역사하심”이라고 역설했다.

유지화 목사는 “예수님이 교회의 머리로 구원의 결실이 넘치는 교회가 돼라”고 축사했다.

국승호 담임 목사는 “기도의 춧불을 끄지 않고, 성도들과 함께 기도하는 교회가 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뿌리깊은교회의 성도인 조정희 집사는 자궁 경부암 판정을 받고, 믿음으로 병마를 이겨낸 간증을 전하며 “지금까지 지내온 모든 것은 하나님의 은혜'라고 고백했다.

국승호 목사는 서울신학교신학대학원(M. Div), Hindustan Bible insitute &college 졸업, 현 New Orleans Theological Seminary 목회학 박사 과정 중으로 뉴델리임마뉴엘교회 부목사, 챈나이한인교회 담임목사, 2018년 8월 5일 현 교회를 개척하여 목회하고 있다.

뿌리깊은교회

주소: Old Peachtree Road NW #300 Suwanee, GA 30024


기도에 김종민 목사

예배 인도 정석민 목사

말씀을 전하는 안선홍 목사

치리권 부여

축사에 유지화 목사

인사말을 전하는 국승호 목사

간증에 조정희 집사

국승호 목사, 송은혜사모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