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전하는 김병호 목사


그레이스한인교회(이승훈 목사)는 11월 1일(금)부터 3일(주)까지 김병호 목사(LA 필그림교회)를 초청하여 “부흥과 영적 전쟁”이라는 주제로 가을 말씀 사경회를 개최했다.

사경회의 둘째 날인 2일(토) 김 목사는 '부흥'(마가복음 5장 25~34)이라는 제목의 말씀으로 “부흥이 임하려면 나의 가치관을 세상 가치관이 아닌 하나님의 가치관으로 바꿔야 한다.”고 강조하며 부흥을 이루는 3가지 키에 대해 설교했다.

"첫째, 높은 잣대로 나의 내면을 항상 살피고, 거룩해지는 노력을 해야 한다. 둘째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고, 하나님의 자녀인 나를 존중하는 자아 존중이 이루어져야 한다. 셋째,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갈망하고,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가야 한다."고 전하며 수동적이고 소심한 성격 때문에 힘들었던 지난 시절을 간증했다.

“하나님은 내 삶의 기준이 하나님이어야 한다.”며 성경 말씀을 통해 능동적이고 주도적인 주님의 성품의 깨닫게 하셨다. 그 후 나는 성품을 고치려고 노력했고, 성령님은 나의 성품을 점차 능동적이고, 주도적인 성품으로 바꾸어 주셨다. 그로 인해 내 삶은 변화되었고, 지금 이 순간도 하나님은 나의 성품을 변화시키고 계신다. 하나님은 그레이스한인교회 성도들 내면의 부흥을 원하신다. 우리는 이를 위해 주님의 얼굴을 구하고, 기도해야 한다."고 설교했다.

말씀 사경회의 강사로 수고한 김병호 목사는 서울신학대학교 신학원, 클레어몬트 및 플러신학대학원, 아주사 신학대학원(D.Min)에서 공부했으며, 미주성결교 겸임교수, LA기독교윤리실천운동 실행위원으로 사역하고 있다.

그레이스한인교회 주일예배 장소: 4675 River Green Pkwy. Duluth, GA 30096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