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벌써 한 해가 저물고 새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일본 선교 이야기

임장백, 손하임 선교사 | 등록일 2020년01월05일 14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시편 3:8
구원은 여호와께 있사오니 주의 복을 주의 백성에게 내리소서(셀라)
주님의 은혜를은혜를 찬양합니다. 모두들 그리스도의 겸손과 구원을 찬양하는 시기입니다.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은 예수 그리스도 이십니다. 또한 성탄을 통하여 살아계신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하는 시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에서도 여기저기 교회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교회들의 행사로 분주 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복음을 듣고 주님을 만나는 계기가 되기를 기도 부탁 드립니다.
 
러브교토(Love Kyoto)
2015년 러브 소나타 연합집회 이후로 매년 초교파 11년에 한번씩 교회 연합집회를 열게 되었습니다. 내년 11월 12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이곳 지역교회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가 되고 연합하여, 이 지역에 복음의 능력이 나타나는 계기가 되기를 위해서도 부탁 드립니다. 영적으로 어둡고 항상 많은 영적 전쟁이 있는 지역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교회가 성장과 성숙이 어려운 지역입니다. 그리스도의 이름을 높이며 은혜를 체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복음 전도
함께 사는 지역에는 중국인 가족이 있습니다. 곧 중국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그 가정에게 중국어 성경과 여러 기독교 관련 자료들을 주었습니다. 중국에 돌아가서 좋은 교회에 연결되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지역에 일본어 성경 및 복음을 들은 이들이 그리스도를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한국어 교실에 참가하는 이들 등, 하나님 말씀은 살아있고 운동력이운동력이 있습니다.
그들의 마음과 심령을 변화시키기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교회에 카타오카 형제라는 구도자가 계속 예배에 나왔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했습니다. 이 형제님이 세례를 받을 수 있도록, 교회의 일대일 제자 양육에 참가한다 합니다. 그리스도를 더 깊이 알아가 그리스도의 제자로 성장하기를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웩 영입
약 3년 동안 준비하고 실행하던 일들이 조금씩 열매를 맺어 가고 있습니다. 얼마 전 선교모임에서 영입부서 책임자로 3년 인준을 받았습니다. 저희 부부가 일본 영입부서 및 동원 사역에 책임자로 잘 섬길 수 있는 지혜와 능력을 하나님께서 허락 해 주시기를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영입부서 일본과 아시아리더 지역 최종 인준 과정이 남아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일본과 아시아 리더 웩 선교사들이 하나되어서, 감사와 기쁨으로 인준과 이루어지기를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또한 일본 지역교회들에게도 감사와 기쁨의 통로가 되기를 위해서, 일본 지역교회들의 성숙과 성장에 좋은 협력자가 되고 하나가 되어 은혜를 함께 나누기를 바랍니다.
 
기도
1. 매일, 순간 순간,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우리의 삶과 사역이 되게 하소서
2. 영입부서 일본과 아시아 리더 인준 과정이 축복 속에서 이루어 지기를
3. 1월 12일 러브 교토 집회에 주님의 은혜가 임하시기를
4. 은혜, 시온, 사랑이 그리스도 안에서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5. 함께 동역하는 킨파이, 에밀리선교사, 하야카와 목사님 부부를 축복하시고 주님의 도우심이 그들의 삶과 사역에 함께 하시기를, 사역 가운데 많은 열매들이 맺어지기를 기도 부탁 드립니다.
 
임장백, 손하임 선교사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