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이춘근 박사 초청 구국기도회 열려

“기독교적 관점서 본 국제정세”등 강의

크리스찬위클리 | 등록일 2020년01월10일 13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도회를 마치고 이춘근 박사와 주관처 및 공동 후원처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춘근 박사(이대 경영대 교수) 초청 구국기도회 및 신앙 강연회가 연인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LA에 있는 시온성결교회(담임 최경환 목사)에서 열렸다.

 

지난 1월 4일부터 이틀 동안 열린 강연회에서 이 박사는 ‘기독교적 관점에서 본 국제정세’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패권전쟁과 한국의 전략’이란 주제로 강의했다. 이 박사는 “미국은 자유민주이념을 중심으로 결집된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강대국으로서 중국은 결코 미국을 추월할 수 없다”며 “미국은 이미 300년 동안 사용가능한 자체 유류를 확보하고 있어 더 이상 중동 석유에 의존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중국의 경제속도가 빠르긴 하지만 결코 미국을 앞지를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하고 앞으로 한국의 미국 경제의존도 역시 높아질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번 강연회는 남가주 CBMC미주서부총회(회장 황선철)와 연세대남가주동문회(회장 이형숙)가 공동 주관하고 남가주한국예비역기독군인회, 미주 3.1 여성동지회, 자유대한지키기국민운동본부, JAMA, 미주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 영관장교회미서부지회 등이 공동후원하여 개최되었다.

 

크리스찬위클리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