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中 이른비언약교회 성도들, 왕이 목사 구속에 대한 입장 발표… ‘촉구와 항의’

복음기도신문 | 등록일 2020년01월15일 08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른비 언약교회 성도들이 기도를 하고 있다.(사진: vomkorea.com 동영상 캡처)

 

중국에서 국가전복선동죄로 최근 징역 9년을 선고받은 왕이 목사가 담임한 이른비언약교회 성도들이 박해가 증가하고 있지만 계속해서 믿음의 싸움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최근 보도했다.

 

이 교회 5000여명의 성도들은 왕이 목사에 대한 무거운 형량에 반대하는 ‘촉구와 항의’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발표하고, 왕이 목사의 시련을 통해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실 것이라고 밝혔다.

 

교인들은 이 입장문을 통해 “정부 관리들은 이것이 하나님 앞에 죄를 범하는 것이며, 이것이 권력 남용임을 모르는가(롬 13:3), 우리는 정부의 관리들이 속히 회개하고, 주님을 믿기를 원한다. 또 여러분들이 주 예수께서 십자가의 고통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열어주신 속죄와 죄사함에 관해,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영생과 소망에 관해 알길 원한다”고 말했다.

이들은 또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에게 “불법적인 교회 활동 혐의로 각각 징역 9년과 4년을 선고받은 왕이 담임 목사님과 킨 데푸 장로님을 위해 기도해 달라”고 요청했다.

 

중국 교회를 지원하고 있는 미국 비영리단체인 차이나에이드의 밥 푸 대표는 왕이 목사에 대한 판결은 그동안 중국 모든 가정교회 지도자가 받은 형량 중 가장 가혹한 판결이라고 말했다.


--

복음기도신문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