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사스시티에 있는 센트럴신학대학원 본교

센트럴신학대학원 2020년 졸업식이 지난 5월 16일(토) 오전 10시(중부시간) 캔사스시티 본교에서 있었다. 이번 졸업식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Zoom과 Facebook을 통해 영상으로 진행되었다.
학장이며 임시총장직(Interim President and Provost)을 맡고 있는 로버트 존슨 박사의 졸업식 환영사 이후, 전 ATS 회장 다니엘 엘샤이어(Daniel Aleshire)의 설교가 있었다. 설교 제목과 본문은 “어지러운 시대를 위한 특별한 사람들”(Crazy People for a Crazed Time)(사도행전 26장 24-26절)이다. 그는 사도바울처럼 “맑은 정신으로 말하는 진리”(sober truth) 세 가지를 전했다. 첫째, 하나이신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The One God is Love). 둘째, 두 가지 중요한 질문 (Two Important Question)이다. 첫 번째 질문은,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인가? (What in heaven's name is going on?)”이다. 이것은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분별하는 것을 의미한다. 두 번째 질문은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What the hell is going on)?”이다. 이것은 악이 행하는 일을 분별하는 것을 의미한다. 셋째, 선교적 리더십 (Missional Leadership)이다. 그는 어려운 시기에 하나님의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권면했다.
이번 졸업식에서 한인 학생은 디플로마 29명, 목회학석사(M. Div) 16명, 신학석사(MAMCS) 7명, 목회학박사(DMin) 1명, 이상 53명이 졸업하였다.
이번 주부터 가을학기 등록이 시작된다. 입학에 대한 문의는 본교 (913)667-5720 나 아틀란타 분교 디렉터 권석균 교수 (404)579-4570 에게 연락하면 된다. 학교 웹사이트: www.cbts.edu <기사제공: 센트럴신학대학원>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