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대표 백종호)는 부모가 가정에서 체계적인 신앙교육을 하도록 지원하는 '히즈쇼TV'(hisshow.tv) 프로그램을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17일 공개된 히즈쇼TV는 월 4.9달러의 회비를 내면 500여편의 애니메이션 찬양 가정예배 등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백종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아이들의 영상 시청이 자동으로 늘어났다”며 “대부분 아이가 유튜브를 사용하고 있지만, 원치 않는 추천 영상과 광고들이 자동 재생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히즈쇼TV는 가정에서 성경 홈스쿨을 진행하도록 다양한 방법을 제시한다. 각각의 성경공부 영상엔 가정에서 프린트할 수 있는 교재를 첨부했다. 아이들을 지도할 수 있는 '부모 가이드', 아이들이 색칠하고 문제를 풀면서 성경 내용을 쉽게 이해하도록 돕는 '워크북', 부모가 자녀와 함께 매주 예배드릴 수 있는 '히즈쇼 가정예배' 등이 제공된다.
백 대표는 “히즈쇼TV 자료는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어려운 작은 교회와 농어촌교회 등에서도 교회학교 예배에 활용할 수 있다”며 “다음세대에 신앙의 씨앗이 심어지도록 부모의 관심과 지도가 필요하다”고 밝혔다.<국민일보>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