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기는교회의 'Servant Scholarship'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과 가족들

애틀란타섬기는교회(안선홍 목사)는 9월 24일 오후5시, 교회 외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교회는 지난 8월 한 달간 장학생을 모집하고, 서류 심사를 거쳐 모두 10명의 장학생을 선정, 각각 $1,000 달러씩 지급했다.
올해로 세 번째 맞이하는 “Servant Scholarship” 장학금 수여식은 안선홍 담임 목사의 환영 인사와 함께 장학금 설립의 취지와 당부의 메시지가 전해졌다.


장학금을 전달한 안선홍 담임목사는 인사말에서 “하나님께 감사하시라. 여러분들께 드린 장학금은 이민자들의 땀과 눈물이 모인 돈이다. 그러나 사람에게 감사하지 마시고, 저희 교회에게도 감사하지 마시라.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하여 여러분에게 주신 돈이다. 그러므로, 하나님께 감사하시라. 그리고 결코 포기하지 마시라. 펠리칸의 입으로 들어가기 일보직전의 개구리가 두 뒷다리로 펠리칸의 입을 벌리고 두 앞다리로 펠리칸의 목을 쥐고 있는 카툰이 있는데 그 카툰의 제목은 '결코 포기하지 말라'는 것이다. 가난이 실패가 아니라 포기가 실패이다. 무엇보다 배우기를 포기하지 말 것을 부탁드린다. 끝으로 나눔의 통로가 되시라고 권하고 싶다. 오늘 여러분은 빚진 날이다. 이 돈을 우리에게 갚을 필요는 없으시다. 가난한 자에게 10배로, 100배로 갚으실 수 있는 긍휼이 큰 사람으로 성장해 나가시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마쳤다. <김완수 기자>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