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샬롯장로교회, 펜데믹 속에서도 짧은 교제의 즐거움 나눠

크리스찬타임스 | 등록일 2020년11월26일 22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11월 8일 샬롯장로교회 여전도회가 주최하여 젊은 부부 세 가정을 위한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샬롯장로교회(나성균 목사)는 추수감사절 예배를 비록 예년처럼 추수한 농산물로 성대하게 강단을 장식하거나, 만찬을 나누며 교제를 하진 못하지만 여전도회에서 마련한 떡과 과자 그리고 준비한 과일을 심방을 통해 나누었다. 담임 나성균 목사 부부는 여전도회에서 마련하여 준 음식들로 오랫동안 볼 수 없었던 교우들을 심방하여, 추수감사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샬롯장로교회는 지난 8일 여전도회가 주최가 되고 온 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들 세 가정을 위한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최근 결혼한 김민석, 김수연 부부와 유명진, 서현지 목사의 가정에 태어날 아이, 그리고 첫 아이의 출산을 앞둔 김현종, 제이미 부부를 위해 가진 축하행사였는데 펜데믹으로 인해 모든 것이 위축될 수 밖에 없었으나, 교우들은 잊지 않고 귀한 자리를 마련하여 즐거운 시간을 서로 나누었다.<기사제공: 샬롯장로교회>

크리스찬타임스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