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C국 선교 이야기

코로나로 인한 단절의 시간동안 변화와 성숙을 꿈꿉니다 ③

크리스찬타임스 | 등록일 2021년01월08일 12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외국인 사역자들의 방문이 제한받기 전까지 말씀으로 섬겼던 교회가 지난주에는 마을 정부에서 직접 찾아와 오성홍기를 게양하였다고 하는 소식을 듣습니다. 말씀을 말씀으로 전하는 것이 제한받고, 사회주의 사상을 전해야 하고, 오성홍기를 게양하고, 사회주의 강령을 걸어야 하는 상황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믿음있고 지혜롭게 순전한 하나님의 말씀을 지켜내며, 교회와 예배와 모든 모임의 중심에 흔들림없는 말씀의 뿌리가 내려지기를 기도합니다.

도시의 신생가정교회들은 알곡과 가라지가 구분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번영과 성공을 바라던 가라지 믿음들은 떠났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을 믿으며 말씀을 사모하는 알곡들은 모이기에 힘쓰며 더욱 말씀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60-70년대의 고난과 역경의 시간 속에서도 예수 믿음을 지켜내었던 농촌의 전통가정교회는 더욱 말씀만 붙잡고 있으며 미복음화 지역을 향한 선교에도 열심을 내고 있습니다. 주님의 몸된 교회를 향한 이 땅의 무모한 대적은 2021에도 멈추지 않을 것 같습니다. 2020년 마지막 남은 선교사들까지 모두 강제출국시키겠다는 계획은 코로나 역경으로 잠시 멈추었습니다. 하지만 2021년에는 더 어려운 시간을 지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는 소그룹으로 흩어진 가정모임도 근절시키겠다며 각 아파트, 각 마을마다 종교담당요원을 두어서 삼자에 등록되지 않은 가정교회와 인도자를 신고하게 하고 법적조치를 하겠다고 합니다. 이제 가정교회는 더 작은 수로의 흩어짐을 강요받고 있는 것이 이 땅의 현실입니다. 2021년, 아직도 멈출 줄 모르는 하나님을 향한 그들의 도전과 대적이 어쩌면 아직도 멈추지 않는 역경과 혼란스러움의 이유일지도 모릅니다. 지금 이곳은 모든 것이 다른 세상보다 잘 해결되고 있는 듯 하지만 어쩌면 그것은 하나님의 손이 준비한 그 끝을 향한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어서 속히 이 혼란스러움과 역경을 멈추게 할 하나님의 손이 하나님의 일을 이루시기를 소망해봅니다. 

 

모두들 경제적으로 많이 어려운 줄 압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힘을 내어 멈춤없는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 주심이 은혜입니다. 선교사를 위한 최고의 후원은 기도이며, 관계와 사역을 살리는 물질후원은 기도와 함께 전해지는 사랑의 역사입니다. 선교는 하나님이 시작하고, 하나님이 일하시고, 하나님이 이루십니다. 부르심에 순종하게 하신 하나님께서 어려움 속에서도 일하시고 공급해 주심이 은혜입니다. 우리가 기도하면 하나님이 일하십니다. 변함없는 기도와 물질 동역에 감사하며 코로나 역경 속에서도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축복합니다.

 

군입대 하였던 둘째 아들이 모두의 기도와 주님의 은혜로 모든 군복무 일정을 주님의 인도하심과 은혜 가운데 건강하게 마치고 전역하게 하심이 은혜요 감사입니다. 주께서 복학을 준비하는 과정과 남은 대학 생활에서도 주님의 인도하심과 공급하심을 누리게 하실 줄 믿습니다. 첫째 딸(송은혜)는 어려움 속에서도 잘 견뎌내며 직장 생활을 잘 감당하고 있음이 은혜입니다. 은혜가 마음 넓고 따뜻한 좋은 믿음의 배우자를 만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막내 딸(송은샘)의 마지막 남은 1년의 시간이 소아과 의사가 되고 싶은 꿈을 이룰 수 있는 은혜의 시간이기를 기도합니다. 어머님 더욱 믿음으로 견디고 이겨내시기를, 아버님과 아내와 저의 형제자매들의 가족이 모두 예수님을 믿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늘 기도해주시고, 묵묵히 응원해주시며 지금까지 함께해주신 모든 교회와 동역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 기도와 사랑의 동역이 오늘도 저희로 이곳을 지키고 버티고 견디고 이겨내게 합니다. 동일한 주님의 은혜와 사랑과 위로와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진심으로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C국 선교 S 선교사 올림 

크리스찬타임스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