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대영박물관에서 만나는 성경의 역사와 부흥

‘교회 함께 가자’처치클리닉 오픈 강좌

크리스찬타임스 | 등록일 2021년10월01일 13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27일(월) ‘교회 함께 가자’ 처치클리닉(손기성 목사)에서는 황상일 전도사(런던열방교회, 사진)를 강사로 “대영박물관에서 만나는 성경의 역사와 부흥”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오픈강좌를 진행됐다. 


“대영박물관에는 역사적 유물들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역사적 유물들 속에 하나님께서 이루어 가신 성경의 역사들을 만날 수 있다”고 전한 황 전도사는 “그냥 스쳐지나가면 유물에 불과하지만 자세히 듣고나면 하나님의 구속사가 된다”고 말하며 강의를 진행했다. 
 

강의를 마치고 손기성 목사는 “단순히 박물관의 유물을 통한 성경이야기 뿐 아니라 구약성경의 역사서를 중심으로 기독론적으로 구원론적으로 언약신학 관점에서 무엇하나 모자람없이 재미나게 진행해 주셔서 더욱 은혜로웠다”고 전했다. 
 

손 목사는 또한 강의를 위해 영국 방문시 황 선교사로 부터 대영박물관에서 성경의 역사적 사실들을 소개받고, 성경의 역사뿐 아니라 당시 시대의 유물을 보면서 가슴뜨거워지는 은혜를 느꼈다. 이번에 온라인으로라도 황 선교사를 초청해 대영박물관에서의 감동을 나누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현장과 온라인 하이브리드로 진행하였다. “교회 함께 가자”는 표어로 진행되는 지역교회를 돕는 처치클리닉에서 매월 다른 주제를 가지고 하이브리드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제이모 기자>

크리스찬타임스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인터뷰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