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열린 '부정선거 팩트 전시회'에서 황교안 전 미래한국당 대표가 식전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 유튜브채널 황교안TV 캡처


지난해 4.15총선에 대한 부정선거 의혹으로 120여개 지역의 재검표가 진행 중이며, 이 과정에서 부정선거의 증거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 지난 2일 황교안 전 미래한국당 대표가 여의도 선거사무소에서 '부정선거 팩트 전시회'를 통해 부정선거의 핵심 의혹들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 이번 전시회에서 황 전 대표는 “많은 국민들이 이제 부정선거에 대해 알고 있지만, 아직 모르는 더 많은 분들을 위해 '부정선거 팩트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시민들이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거리와 법원, 시장, 강당, 방송에서 외롭게 투쟁해온 사람들의 발자국과 같은 것이 이번 전시회라며, 국민들에게 진상을 알리기 위해 울부짖는 심정으로 수집하고, 확인하고, 설명한 자료를 한데 모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부정선거 의혹을 가장 먼저 제기했던 '4.15부정선거국민투쟁본부(국투본)' 상임대표인 민경욱 전 미래통합당 의원도 이날 전시회에 참석해 “지난 2년간 부정선거의 의혹을 제기하면서 힘든 과정을 많이 거쳤지만, 이제는 많은 국민들에게 알려지게 됐다.”면서 “부정선거의 의혹을 규명하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전시회에는 권오용 변호사, 손상대 회장, 최원선 대표, 박주현 변호사, 유튜버 엠킴과 기대호 등이 부정선거 진실규명 과정의 이모저모를 설명했다.

또한 황 전 대표는 자신의 유튜브채널 '황교안TV'를 통해 이날 전시회에 참여한 많은 사람들은 부정선거의 증거물들을 보고 백이면 백 모두 부정선거라고 인정하고 돌아갔다며, 직접 현장에 와서 팩트 체크를 해보라고 권유했다.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7까지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곳곳에 전시되어 많은 국민들이 그동안 재검표 과정에서 문제가 됐던 부분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듣고, 함께 투표 과정 자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복음기도신문=크리스찬타임스>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