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선교단체인 큐리오스 인터내셔널 대표 정성욱 교수가 애틀랜타를 방문한다.
정 교수는 9일(금), 10일(토) 1박2일에 거쳐 쟌스크릭 하얏트 플레이스 호텔에서 “관대한 나눔 영성 수련회”의 애틀랜타 집회에 참석한다. 아틀란타에서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수련회는 아틀란타 지역 나눔의 영성을 회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한편, 10일(토) 오후 8시에는 쟌스크릭 소재 한빛장로교회(이문규 목사)에서 “오직 은혜와 오직 믿음”이란 주제로 성경적 관점에서 말씀을 선포한다. 또한 이날은 큐리오스 인터내셔널 아틀란타 지부 정광욱 목사 리더로 '큐리오스 위십'이 런칭한다.
이어서 11일(주)은 예수섬김교회(정정희 목사)에서 “밝고 행복한 종말론”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한다. 이들 집회의 강사로 수고할 정성욱 교수는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복음주의 신학자로 잘 알려져 있다. 하버드 대학에서 석사학위 M.Div를, 영국 옥스퍼드 대학에서 조직신학 박사학위 D.Phil를 받았고 국제적인 선교단체인 큐리오스 국제선교회(Kurios International) 대표로 있다.
'관대한 나눔 영성수련회'(Journey of Generosity, 약칭 JOG)는 대릴힐드가 설립한 국제적 복음 선교단체 '제러시티 패스'(Generosity path)의 국제적인 대표사역으로 한국에서는 큐리오스 인터내셔널에서 2014년부터 한국과 전 세계의 한인대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아틀란타 JOG는 큐리오스 인터내셔널 아틀란타 지부 정광욱 목사가 세 번째로 진행 하는 것으로 지난 1기, 2기 보다 더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아틀란타 지역의 복음적인 나눔의 영성을 회복시키는 귀한 수련회가 되리라 생각한다.
문의: 큐리오스 아틀란타지부 정광욱 목사(404-717-2174), 웹사이트 : http://kurios.in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