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캘리포니아 메가처치 담임 자살시도 끝에 사망

크리스찬포스트 | 등록일 2018년08월31일 20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캘리포니아 치노(Chino)에 있는 인랜드힐스 교회(Inland Hills Church)의 앤드류 스토클라인(Andrew Stoecklein) 목사(30세, 사진)가 지난 25일 교회에서 자살기도를 한 후에 사망했다. 그는 우울증과 불안 증세를 앓고 있었다. 앤드류 스토클라인 목사는 그의 아버지가 세운 인랜드힐스 교회에서 지난 금요일 자살을 시도, 그 이튿날 사망했다.


교회 관계자는 지난 주일 담임목사가 사망했다는 성명을 발표했지만 그가 교회에서 자살을 시도했다고 공개하지는 않았으며, 언론이 이를 확인하려 하자, 크리스 목사로만 확인된 교회 관계자는 이 상황에 대해서 즉시 답변을 줄 수 없다고 말했다.


치노 경찰청의 범죄예방 관리자인 탐린 올덴(Tamrin Olden)은 정식 경찰 보고서에서 자세한 내용을 밝히지 않았지만, 경찰은 지난 금요일 오전 11시 8분경에 스토클라인의 자살 시도에 대해 교회의 전화를 받았다고 밝혔다.


아내 카일라와 세 아들을 남겨둔 스토클라인은 휴식에서 돌아온 후 약 2주 만에 자살했다. 그는 우울증과 불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자발적으로 4개월간의 휴식 시간을 가졌었다. 스토클라인의 추도식에 관한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