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흥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는 허창범 목사


찬양 전도집회를 이끄는 유태웅 목사

9월 15일(토) 둘루스 소재 퓨어가스펠교회(이신자 목사)는 1일 부흥회를 개최했다.

이번 부흥회의 강사는 한국 푸른솔교회를 섬기고 있는 허창범 목사(푸른솔교회 목사)로 “성령 충만한 사람이 되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날 말씀은 이신자 목사(벧엘산기도원)의 고린도전서 2장 10절-13절 봉독에 이어 허 목사가 "우리는 육의 사람이기에 성령의 지배를 받을 때 비로소 거듭나게 된다. 우리의 사명은 성령으로 거듭나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삶을 사는 것”이라며 “세상 문화에 취하지 말고 성령에 취해 이 땅의 사명자가 될 것”을 당부했다. 허 목사는 '씨뿌리는 자의 비유'로 길가 밭, 돌밭, 가시밭, 좋은 밭의 말씀을 인용하여 “마음 밭이 좋아야 성령의 열매를 맺으니 나를 쳐서 하나님의 뜻에 복종하는 삶을 살것을 권면했다.

부흥회을 인도한 허창범 목사는 현재 국제신학대학원 외국인석사과정 강의교수, 사단법인 한국상담교육발전협의회 이사장, 대한예수교장로회 웨신총회 총회장으로 사역하고 있다.

한편, 퓨어가스펠 교회는 16일(주)부터 18일(화)까지 유태웅 목사(라이프라인장로교회 목사)를 초청, 찬양전도 집회를 열었다. 집회를 인도한 유태웅 목사는 기독교 언론 방송칼럼니스트, 지성소 예배 사역자, 기독문화 컨퍼런스 강사로 사역하고 있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