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니끼우 요한의 연대기’책을 내면서 ③

이집트의 神바람 기도편지

이집트의 이바나바 루디아 선교사 | 등록일 2018년10월12일 1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아랍 찬양 어플리케이션 작업을 점검하기 위해 담당자들이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자문제가 해결되게 하소서 저희가 이집트에서 안정적으로 생활하기 위해서는 비자 문제가 해결되야 합니다. 지금까지는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를 통해 보호자 거주 비자를 받아왔습니다. 그런데 하빕이가 졸업을 하여서 이제 그 비자를 못받게 되었습니다. (하나는 MK 학교에 다니고 있기 때문에 그런 비자가 없습니다.) 현재 비자 가 11월 10일 까지인데 그 이후에 비자를 어떻게 받을지가 고민거리입니다. 일단은 현재까지 받아왔던 거주 비자를 임시로 연장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임시 연장이 3개월에서 6개월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임시 비자이기에 거부당할 수 있으므로 장기적인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장기거주 비자를 받는 것이 해결할 숙제가 되었습니다. 이 일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되는 이슬람 연구에 지혜와 기억력을 주소서 저는 계속해서 이슬람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여러 미디어 자료들과 책들을 통해 이슬람 경전과 역사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니끼우 요한의 연대기와 이슬람의 이집트 침략’을 낸 이후 다음 프로젝트는 아랍권의 탈 이슬람 현상을 소개하는 책을 쓰는 것입니다. 그래서 직원들과 함께 자료들을 모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는 이슬람 통치 아래에서 무슬림이 기독교인을 어떻게 학대했는지를 증언하는 ‘우마르 협약과 우마르 조건들’에 대한 문서를 확인하고 여기에 대해 연구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여기에 대해 다음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현지에서 발견하는 좋은 미디어 강의들을 번역하여 유튜브에 올리는 일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슬람의 상자’, ‘라쉬드 형제 TV’, ‘이슬람 본질 알기’ 채널에 여러 자료들이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슬람의 상자 제42강 ‘이슬람 파시즘과 유대인’, 제43강 ‘이슬람 파시즘의 병들’, 제44강 ‘이슬람 교육의 위기’ 가 번역되었고, 곧 제46강 ‘이슬람과 성(性)’, 제47강 ‘성(性)과 이슬람의 지하드’ 등이 번역될 예정입니다.
 
연구실 운영비 매달 600$을 채워주소서. 저희가 이슬람 연구와 아랍 찬양 지원을 위해서 연구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아랍 찬양 사역은 아랍권 전체의 영적 부흥의 촉진제 역할을 하고 있고, 이슬람 연구 사역은 한국에서 확장되는 이슬람을 방어하는 파수꾼의 역할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풀타임 직원 2명에 파트타임 직원 2-3명이 함께 일을 하고 있 습니다. 모두 아랍어와 컴퓨터, 그리고 이슬람에 대한 식견이 있는 일꾼들 입니다. 직원 월급과 사무실 대여 등을 위해 매달 600$이 필요합니다. 이 재정이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뜻이 있는 교회나 후원자께서는 목적헌금으로 저희의 중요한 사역에 동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끝>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